top of page

경북TP, 청도군 방문, 사랑의 연탄 2,400장 기부


경북TP 입주기업 ㈜소울머티리얼, 연탄 800장 후원






(재)경북테크노파크(원장 하인성)는 지난 4일, 청도군 청도읍 일대에서 경상북도의회 이선희 의원, 경북TP 입주기업 ㈜소울머티리얼(대표 정인철) 등 약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랑의 연탄나눔’은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이웃에게 연탄을 배달하는 활동으로 작년에 이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올해에는 8가구에 총 3,200장(가구당 400장)의 연탄을 전달했으며, 이중 연탄 800장을 ㈜소울머티리얼에서 후원했다.

     

한편, 경북테크노파크는 ‘가치있는 경영, 함께하는 나눔’을 슬로건으로 사내 봉사동아리(단비봉사단)를 주축으로 매년 사랑의 헌혈, 지역사회 일손돕기, 수해 복구활동 등에 참여하는 등 전사적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청도 출신인 이선희 경상북도의회 의원도 참석해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이선희 의원은 “청도군민들이 좀 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에 참여·후원해주신 경북테크노파크와 ㈜소울머티리얼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연탄 후원을 받은 한 군민은 “겨울철 난방이 걱정됐는데, 지원해 주신 덕분에 추위 걱정 없이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