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설영희 디자이너 + 마이스터모터스, VIP 패션쇼 개최


‘설영희 오뜨꾸뛰르’ 2023 F/W 남성복도 선봬




▶설영희 부띠끄 23 F/W 컬렉션



설영희 디자이너의 오띠꾸띄르 브랜드 ‘설영희 부띠끄 마리에블랑(설영희 부띠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와 ‘2023년 연말 VIP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설영희 부띠끄의 VIP 패션쇼는 11월 8일 폭스바겐 강남대치 전시장 1, 2층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의 겨울을 설영희 디자이너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감성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밤, 가로등 사이로 비친 서울의 모습을 모티브로 모든 것을 움켜쥔 욕심 많은 서울의 현실적인 모습과 앞으로의 핑크빛 미래를 희망하는 메시지를 담아 컬러와 소재 등을 표현했으며, 첫 오프닝은 핑크로 시작, 웨딩드레스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각기 다른 소재의 믹스로 다양한 기법을 표현하는 설영희 디자이너는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도 실크 디지털 날염(DTP)을 포인트로 다운, 가죽, 모피, 크리스탈, 타슬, 꽃, 실크 등 다채로운 포인트 디자인을 선보여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모델 김동수의 시니어 아카데미’ 모델 11명이 참여했으며, 2층에는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차량 SUV ID.4을 전시, 1층에는 폭스바겐의 주요 모델 라인업 전시를 통해 모델들이 전시차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패션쇼 관람객들이 패션쇼와 전시 차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 바자회 수익의 일부는 청소년 후원 단체인 ‘들꽃청소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Yorumla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