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소벤처기업부 이대희 정책실장 대구염색공단 방문, 간담회 개최


장기불황에 시달리고 있는 염색공단 입주기업들의 애로사항 청취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김이진)은 지난 11월 3일,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 진흥공단, 대구시 관계자, 염색공단 입주기업 대표 등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중소벤처기업부 이대희 정책실장,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부 이현조 청장, 중소기업진흥공단 김성규 대구지역본부장과 대구시 이종화 경제부시장, 대구테크노파크 최승호 글로벌정책지원본부장과 염색공단 김이진 이사장을 비롯한 입주기업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의 현장 애로사항을 건의·청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염색공단 입주업체 대표들은 ▶중소기업 정책자금 확대 및 금리우대 ▶ 최신 생산설비 교체비용 지원 ▶내국인과 외국인 근로자간 최저임금 차등화 ▶친환경 고부가 차별화 소재 및 공정기술개발(R&D) 지원 등을 건의했다.

중소벤처기업부 이대희 정책실장은 “현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정책자금 사업이 있으므로 활용할 것을 당부하면서, 오늘 간담회를 통해 청취한 의견은 관계부처와의 협의를 통해 정책수립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이대희 정책실장 및 관계자들에게 현장 애로사항 청취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 대구염색공단 김이진 이사장은 “중소기업들이 애로사항 없이 경영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각종 정책을 펼쳐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