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 FW-2025 SS 한눈에, ‘하이서울패션쇼’ 개최


K-패션 미래 이끌 신진디자이너 8개 브랜드 참여해




▶24FW-25SS 하이서울패션쇼 개최 포스터 이미지



패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가 패션위크 기간 중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디자인랩 1층, DDP 쇼룸(SHOWROOM)에서 개최된다.

     

하이서울쇼룸이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 디자인랩으로 이전을 기념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의 패션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 온 하이서울쇼룸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한편, 바이어와 유관 업계와 함께하며, 일반인들도 즐길 수 있게 개방형 패션쇼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디자인랩 1층으로 이전해 새롭게 시작하는 하이서울쇼룸과 신진디자이너를 지원하기 위해 열린 하이서울패션쇼를 기념하기 위해 ‘하이서울패션쇼 기념 전시존’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및 W컨셉과 연계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패션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2024 F/W와 2025 S/S 두 시즌을 함께 볼 수 있는 국내 유일한 패션쇼로 9월 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일 4회씩, 총 8회의 단독쇼가 진행된다.

     

패션쇼에 선정·참가하는 8개 브랜드는 아유(AYU), 란제리한(Lingerie Han), 얼반 에디션(URBAN EDITION), 하플리(HAPPLY), 드마크(De Marc.), 아혼(AHHORN), 죤앤321(JOHN&3:21), 리덤(LEDUM) 등이다.

     

패션쇼가 진행되는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디자인랩 1층은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DDP 아트홀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패션 관계자들과 관람객들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내부 기둥과 유선형의 넓은 공간을 활용한 구성과 연출로 역동적이고 유니크한 런웨이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이서울쇼룸의 운영사 ㈜제이케이디자인랩 홍재희 대표는 “이번쇼를 통해 점차 성장하는 신진 디자이너를 응원하고, 무한한 성장을 통해 브랜드가 새로운 판로개척과 인지도를 상승하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앞으로 K-패션의 저력을 가진 디자이너를 발굴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계기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재확인은 물론 패션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s


​한국섬유경제신문

Address :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 22, 5층 511호, 512호 (방배동 정동빌딩)
Tel : 02-5114-114
Fax : 02-5114-115

Copyright 2021 한국섬유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