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그램, 올 F/W 친환경 신상품 출시

산학협력 통해 개발된

친환경 소재 ‘리에코텍스’ 선봬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 (주)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 장형욱)가 지난 5월 10일~12일까지 강남구 삼성동 본사쇼룸에서 2022 F/W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인 ‘에코그램’에 입점된 자사브랜드 ‘디어라이프(DEARLIFE)’와 15여개 친환경 브랜드들의 올 F/W 신상품들이 전시됐다.


특히 참여브랜드들의 친환경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의류 및 생활용품들이 전시돼 방문 바이어,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플러스앤파트너스와 한양여대에서 산학협력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친환경 소재 ‘리에코텍스’를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리에코텍스’는 자연생태계 복원을 지향하는 친환경소재로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생분해성이 우수한 소재들로 개발됐다.


특히 소수성 바이오 PET 기반의 섬유가 혼용된 텍스타일로 인체친화적이고 쾌적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에코그램‘은 지난달 롯데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6월초 롯데 평촌점과 8월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올 하반기까지 5개점을 더 오픈할 계획이다.


플러스앤파트너스는 새로운 시대에 맞춰 혁신, 변화, 융합의 키워드로 친환경 및 항균 신소재 제품들을 통해 가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모든 콘텐츠와 서비스를 연결하고 확장해 글로벌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는 기업이다.


관련사 홈페이지 바로가기